4대보험 계산기 사용법

 

저는 매달 월급날을 기다리는 평범한 직장인인데요, 총 월급에서 4대보험, 각종세금 등을 떼고 나면 내통장에 들어오는 돈이 기대한것보다 훨씬 적더라구요. 월급명세서를 확인해보면 4대보험은 막상 어렵게 느껴져서 “알아서 공제가 잘 되고 있겠지”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4대보험 계산기로 확인해보면 더 쉽게 보험료를 이해할 수 있답니다. 포털사이트에 ‘4대보험 계산기’ 라고 입력을 하면 국민건강보험에서 운영하는 간편 계산기가 제공되고 있어요.

4대보험은 연금 보험, 고용 보험, 건강 보험, 산업 재해 보상 보험이라고 총칭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발생할 수 있는 질병, 장애, 노년 실업에 대비하여 사람들의 건강과 소득을 보장하는 사회 보장 제도입니다. 지금은 월급에서 세금에 가고 싶어 하지만, 그것은 내 삶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고용주 (회사)와 노동자가 지급하는 금액이기 때문입니다.
원칙적으로 4개의 주요 보험 의무가 의무화되어 있으며, 중소기업의 경우, 정부는 세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의 경우 4명의 직원 보험에 가입하는 번거로움입니다. 국가에 의해 만들어진 사회 보장 제도는 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해 잘 작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음 4가지 주요 보험 계산기를 사용하여 수식과 금액을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국민연금 보험료의 계산을 클릭하면 4개의 주요 보험 계산 도구 창이 표시됩니다.

4대보험 계산기를 사용하여 연금 보험료, 고용 보험료, 국민 건강 보험, 산업 재해 보험료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연금 보험료를 계산하려면 먼저 월수를 입력한 다음 계산을 클릭합니다. 내가 350만 원을 입력하여 계산한 금액은 315,000원이며, 외형은 많이 있습니다만, 다음의 항목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들은 노동자의 급여와 고용주의 급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연금 보험료는 4.5 %의 노동자와 4.5 %의 고용주에 의해 지급 된 총 9%입니다. 따라서 근로자는 350만 원의 4.5 %, 즉 157,500원을 지급한다.
다음은 고용 보험료를 계산하자. 고용 보험료는 근로자의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급여를 입력하고 계산을 클릭하면 근로자 수에 따라 근로자는 0.65 %, 고용주는 실업 급여의 0.65 %를 지급하고 고용 보장과 직업 능력 개발 사업의 고용 보험료를 지급 있습니다.

다음은 국민 건강 보험 계산기입니다. 건강 보험의 월수입이 알고 있으면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건강 보험의 보험료와 간호 보험료를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연금 및 실업 보험뿐만 아니라 노동자와 고용주가 비용의 절반을 지급합니다. 다음 표는 건강 보험료와 간호 보험료의 비율을 보여줍니다. 나는 4대 보험 계산기에서 건강 보험을 확인했지만, 그 금액은 예상을 훨씬 웃돌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산업 재해 보험료를 계산하기 위해 클릭하면 갑자기 한국 노동 복지 공사의 웹 사이트로 이동했습니다. 오류를 발생 시키려면 이 페이지를 다시 클릭하십시오. 한국 노동 복지 공사의 웹 사이트에서 4개의 주요 보험 근로자 보상 보험료를 자동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첫째, 산업 재해 보험료의 경우 산업 재해 보험료는 사업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영업세의 제목 또는 업계 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알 수 없는 경우는 2019년의 노동 재해율 표를 내려받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열면 약 265페이지의 노동 재해 보험 비율을 깨달았습니다.
교육 서비스 업계의 내용을 다시 확인하고 그렇다면 처음 5자리를 입력합니다.
코드를 입력하여 검색하면 검색 결과가 하단에 표시되며, 클릭하면 업계의 요금이 자동으로 적용되었습니다.
6.00이 적용되며 나머지 통근율 임금 보장 기여 비율 및 석면 피해 경감 기부금은 그대로 남겨져 8.13으로 자동으로 계산되었습니다.
또, 매월 평균 급여를 입력하고 보험료를 계산하는 것을 선택하고 산업 재해 보험료는 28,450원을 공유하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4개의 주요 보험 계산기보다 어렵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여기 give 째 있습니다.

어려운 경우는 계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노동자의 보상은 고용주 (고용주)가 지급되므로 근로자는 연금 보험, 고용 보험, 건강 보험의 계산을 확인하면 됩니다.
요약하면, 4개의 주요 보험 계산기의 보고 된 월수 (평균 월급)이 350만 원 인 경우, 근로자는 다음의 금액을 부담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