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보험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파트를 거래하거나 부동산 거래 시 은행을 들리게 됩니다. 은행에 제출해야 되는 서류들을 보면 이름은 거의 비슷한데 용도가 확연히 달라서 헷갈리는 서류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 시간엔 4대보험완납증명서가 뭔지 알아보고, 인터넷을 통해 간편한 발급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증명서
4대보험완납증명서 직장이나 직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4개의 주요 보험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용어 익숙한 이지만, 많은 사람이 보험이 무엇인지, 또는 그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않습니다.

인증서를 만들
4대 보험은 노동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국가적 시스템이며, 강제 사회 보험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건강 보험, 고용 보험, 산업 재해 보험, 국민연금이 포함됩니다. 4 개의 주요 보험증은 이러한 4가지 유형의 보험료의 전액 지급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4대보험 증명서
인증서를 인쇄하면 프리미엄 결제 내용에 대한 자세한 뿐만 아니라 지급 한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결제 내용을 받으려면 지급 증명서 대신 지급 확인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4대보험 완납
국민 건강 보험을 찾아 클릭합니다.

전액 인증서
자주 묻는 서비스 카테고리를 누릅니다.
건강 보험 주식회사 홈페이지
자주 찾는 서비스를 누르면 카테고리가 빨간색으로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오른쪽 위의 보험료 지급 부문에서 결제 확인 및 재가 인증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인증서의 홈페이지
아이콘을 클릭하여 인증서 로그인 화면으로 전환합니다. 개인 인증 / 비즈니스 로그인 중 하나를 누릅니다.

홈페이지 인증서
공용 인증서의 위치를 찾아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누른 다음 OK를 누릅니다.

웹 사이트 발급 신청
비공개 메인 서비스로 로그인했습니다. 로그인하면 메인 화면으로 리디렉션 된 주요 개인 서비스가 메인 화면에 표시됩니다. 지급 확인의 발행에 적용을 누릅니다.

인증서 인쇄
[인증서] 부문에서 전액 인증서를 클릭한 보험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인쇄 개시를 누릅니다. 여기에는 정확히 6분 걸렸습니다. 사무실을 방문할 시간이 없는 경우에도 집에서 4개의 주요 보험증을 쉽게 취득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증서 책자
4대 보험 납부 증명서가 발급된 인터넷에서 사용되는 경우 발행의 목적은 지방 자치 단체의 공공 기관에 제출을 위해 표시됩니다. 다른 용도로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액 지급 인증서 확인
발행 목적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지사에 연락하여 발행 목적 변경을 요청해야 합니다. 사용의 변경이 필요할 경우는 거의 없으므로 간단한 검증 또는 제출 용이면 인터넷을 통해 즉시 발급 및 확인하면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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